24 시간 모바일 대출 소액이라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오늘은 지금 당장 많지는 않지만 5~100만 원 정도의 소액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24시간 모바일 대출 방법을 통해 복잡한 서류 절차나 금융사를 찾아가기에는 애매한 금액대의 대출로 비상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모바일 대출 가능한 곳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 리브 간편 대출
- 하나 원큐 신용대출
- 신한 쏠 편한 포켓론
최근에는 은행 점포가 사라지고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 등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플랫폼이 활성화되기 시작하면서 1 금융권에서도 24시간 모바일 대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부터 KB국민은행의 리브 간편 대출, 하나은행의 하나 원큐 신용대출, 신한은행의 신한 쏠 편한 포켓론 등이 있습니다.
네 곳 모두 은행 창구에 방문 없이 비대면 상담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기타 서류들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해졌는데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 신용등급 1~8등급
- 최저 50만 원, 최대 300만 원
- 변동금리 적용, 최저 6.13%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카카오 뱅크 사용자라면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 직업과 별개로 신용등급이 최대 8등급 이내여야 하고 연체나 파산, 회생 등의 대출 부결 사유가 없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0~300만 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변동금리로 하여 3~15% 사이에서 측정됩니다. 금리변동 기준은 매년 만기 시점에 따라서 금리가 한 번씩 바뀌게 되고 대출기간 중에는 변동이 일어나지 않으며 현재 적용되는 최저금리는 연 6.13%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나 원큐 신용대출
- 특정 기관의 보증서 필요
-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
- 연 4.5% 금리, 우대금리 적용 가능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대출로, 신청을 위해서는 공신력이 있는 기관의 보증서를 제출해야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연 4.5% 정도의 금리가 적용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한다면 최대 10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실적에 맞춰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현금지급이 아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24시간 모바일 대출인 만큼 대출을 하는 데 있어 시간의 제약은 별도로 없지만 서비스 점검으로 인해 매일 00시~00시 30분까지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포켓론
- 대출한도 최대 500만 원
- 최대 2년까지 사용 가능
- 연금리 최저 5.8%
직장이 없는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 한도는 50~500만 원으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상품 중에서는 가장 큰 금액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8%로 적용되며 최대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한데요.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고, 매달 이자만 지급 후 만기에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을 치르고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 변화에 따라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도 가능하고,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모바일 전용 상품인 만큼 신한 쏠 편한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고 카드 이용실적이 없거나 대출금의 연체가 있는 분들의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