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부자/디지털노마드

Ep.4 애드센스 수익 10$달성/PIN번호 메일 발송/수익인증

by 돈벌부자 2021.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억남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언 2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2달 만에 처음으로 애드센스 수익 10$를 달성했습니다~~

한 7$부터는 거의 신경 쓰지 않았다가 오늘 문득 메일이 와서 알게 됐습니다.

 

메일은 위와 같이 왔는데, 핀번호는 발송되고 3주 정도 걸린 후에 저에게 도착한다고 합니다.

핀번호 발송 기준에 대해 본 것 같은데

저는 정확히 기억은 안 나고 저는 10$가 채워지니까 온 것 같아요~

(알아보니까 10$채워지면 발송되는 거 맞대오ㅎㅎ)

 

 

이건 제 메인 블로그에서 캡처한 건데요. 애드센스 계정에는 9$로 약간 적게 찍혀있었어요.

지금 여러분들이 읽고 계시는 이 블로그는 지금까지는 수익이 전혀 없답니다..

아쉽게도 기존 이슈 글을 모두 지우고 새로 시작하고 있는단 계라

그래서 수익 인증한 내용은 저의 첫 번째 블로그의 수익입니다!

 

핀번호 입력한 다음에 수익을 지급받는 방식에는 2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원화통장으로 지급 당일 환율 자동 적용돼서 원화 입금

두 번째, 외화통장으로 달러를 지급받은 후 원하는 때 원화로 변환

 

나중에 100$를 달성하고 나면 수익실현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때 다시 인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06.18 - [100억이야기/디지털노마드] - ep.3 블로그 키워드/ 검색량/ 이슈글 찾는 법

 

ep.3 블로그 키워드/ 검색량/ 이슈글 찾는 법

안녕하세요. 백억남입니다. 블로그세팅 및 개설을 끝내셨다면 이제는 본게임에 들어가야 할 차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본게임이란 무엇일까요? 바로 글쓰기입

shipueock.tistory.com

2021.06.11 - [분류 전체보기] - ep.2 블로그 초보가 알면 좋은 것

 

ep.2 블로그 초보가 알면 좋은 것

안녕하세요. 백억남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 및 현재까지 진행 정도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고 시작하면서 배웠던 그리고 알아야

shipue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