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성비 패션

리끌로우 RC C78 SILVER 청광렌즈 VER 안경 블루라이트 블루스크린 차단

by 돈벌부자 2021.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이없는 남자, 백억을 벌고싶은 백억남입니다.
돈이 없는 대학생, 무신사는 비싸다는 사람, 난 바지에 3만원도 비싸다!
그러나 쿠팡옷은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
온라인쇼핑을 잘만 한다면 진짜 찐 아이템이 많습니다.
제가 쿠팡을 비롯한 각종 가성비옷만을 직접 구매 후 리뷰를 남기니
참고하여 쇼핑해보시기 바랍니당당당당

안녕하세요. 백억남입니다.

저는 취포(취업포기)후 집에서 할 수 있는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디지털 노마드는 하루종일 컴퓨터를 붙들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스마트스토어부터 블로그까지 모든일이 모니터안에서 시작하고 끝나니

눈에 점점 무리가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리끌로우(RECLOW) RC C78 SILVER 청광렌즈 VER 안경 - 31,2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선글라스/안경테 > 안경 브랜드 : 리끌로우(RECLOW) 제품번호 : RC C78 SILVER 청광렌즈 VER 안경 제품 : RC C78 SILVER 청광렌즈 VER 안경 - 31,200 원산지 : 중국(OEM)

store.musinsa.com

 

이번에도 구매는 무신사에서 했는데요.

가격은 28,000~31,200원이라고 나와있기는 하지만 무신사에서는 매달 

20%할인 쿠폰을 주고 있어 쿠폰과 함께 적립금을 최대로 먹여서 저는 

21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20%할인 쿠폰은 왼만한 품목에 다 적용가능하니까 혹시나

모르고 안쓰셧던 분들 계셨다면 지금이라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모니터를 보고있으면서 눈이 피로한 원인 중 하나는 청색광(블루라이트)에 있다고해요.

그래서 이 청색광으로부터 눈을 지키기만 하더라도 피로감이 덜하다고 하는데요.

 

 

시중에는 다양한 청색광렌즈를 사용한 안경들이 많지만 저는 그래도

가지고 있는 패션안경 종류만 3개나 되서 되도록이면 제가 갖고있지 않은

안경의 종류로 사보려고 둘러보았어요.

 

 

그동안 사진을 정말 성의없게 찍은 것 같아 이번에

한번 까불어 봤는데요.

 

그래도 개판인건 어쩔 수 없네요^^ 

 

구성은 지난번 리클로우 뿔테안경과 동일하게 배송이 되서 왔어요.

지금보니까 리클로우 자체에서 생산하는 안경이 전반적으로

알이 크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하지만 과하게 큰 느낌이 아닌

디자인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이쁜 적당한 사이즈라 매번 마음에 듭니다.

 

 

안경의 쉐입은 보시다시피 위에는 완곡한 사각의 형태를

아래는 3개의 각을 통해 포이느를 준 안경입니다.

 

저는 실버테를 선택했는데요. 골드,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이 있고

가격은 동일하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어 이건 저도 지금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크게 보니까

알게된건데 안경 사이 브릿지? 부분에 약간의 디테일이 추가되어 있군요.

 

확실히 청색광렌즈를 써서 그런지 안경알에 비춰지는 부분이 약간 누리끼리해 보입니다.

저는 지금 한 3시간정도 착용하고 작업을 하고 있는데 확실히

눈에오는 피로감? 스트레스? 가 이전보다는 덜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상세페이지에 보시면 청색광렌즈에대해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한번씩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경의 전체적인 느낌은 단단한 느낌이 납니다.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고 적당하게 힘있는 느낌이라 길바닥에서 산

패션안경보다는 확실히 견고하다는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안경의 오른쪽 다리에는 리클로우가 새겨져 있습니다.

뭔가 1년정도 꾸준히 쓴다고 하면 지워질 것 같기도 한데.

 

이것도 사실 사진찍으면서 발견했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아요~

 

여성분들이 끼면 좀 클것 같고

남성분들이 끼기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평점:★★★★☆

한줄평: 무난한 디자인, 눈을 생각하자.

 

 

남자 안경/패션 안경/뿔테 안경/리클로우(RECLOW) 안경

안녕하세요. 돈이없는 남자, 백억을 벌고싶은 백억남입니다. 돈이 없는 대학생, 무신사는 비싸다는 사람, 난 바지에 3만원도 비싸다! 그러나 쿠팡옷은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 온라인쇼핑을 잘

shipue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