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성비 패션

남자 가성비 패션, 노트북 백팩 가방(에잇세컨즈,8seconds)

by 돈벌부자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이없는 남자, 백억을 벌고싶은 백억남입니다.
돈이 없는 대학생, 무신사는 비싸다는 사람, 난 바지에 3만원도 비싸다!
그러나 쿠팡옷은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
온라인쇼핑을 잘만 한다면 진짜 찐 아이템이 많습니다.
제가 쿠팡을 비롯한 각종 가성비옷만을 직접 구매 후 리뷰를 남기니 참고하여 쇼핑해보시기 바랍니당당당당

 

오늘은 백팩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합니다. 최근 제가 맥북을 중고로 구매하게 되면서 맥북을 넣고다닐만한 가방이 필요했는데요. 보유중인 가방이 레더로된 토트백밖에 없다보니, 메신저가방과 백팩을 고민했는데 여름이고 맥북 무게도 있다보니 편의성에는 백팩이 났겠다 싶어 백팩을 찾아 다녔습니다.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524572

 

에잇세컨즈(8SECONDS) 블랙 매쉬 포인트 캐주얼 백팩 (2907D2WYC5) - 22,95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가방 > 백팩 브랜드 : 에잇세컨즈(8SECONDS) 제품번호 : 2907D2WYC5 제품 : 블랙 매쉬 포인트 캐주얼 백팩 (2907D2WYC5) - 22,950 원산지 : 중국

store.musinsa.com

 

그리고나서 제눈에 띈 가방이 에잇세컨즈의 백팩이였는데요.

구매링크 및 상품설명을 위한 링크는 위에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찾던 종류의 백팩 중에서는 가장 가격이 저렴했는데요. 보통의 이정도 퀄리티의 백팩을 구매하기 위해선 최소 4만원 이상의 금액을 지불해야 해서 저역시도 그정도 선에서 고민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됬어요~

전반적인 후기 및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딱 한가지 걱정스러웠던 부분은 사이즈였어요. 가방이 생각보다 크다라는 평이 많아서 너무 큰게 오면 어쩌지 했거든요. 

그래도...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위에 적혀있는 그대로 22,950원!

원가는 4만5천원? 이라는데,,,뭐,, 그렇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앞잠금?이라고 하나 여튼 앞쪽에서 양쪽 끈을 잡아주는 디자인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이 백팩도 그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어깨와 등에 푹신한 패드처리가 되어있어서 노트북같이 무거운 물건을 넣고 다녀도 상당히 편할 것 같았어요. 

 

 

가방의 모든 색감은 검정색으로 통일이 되어있고, 지퍼의 기능도 엄청 좋다고는 못하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수납은 크게 두가지로 분리가 되어있고, 안에 노트북을 넣을 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앞쪽 포켓에는 사진처럼 필기도구 및 조그만 것들을 넣고 다닐만한 공간도 있어 필통을 따로 들고다니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필통을 쓸지도?? ㅋㅋㅋ

 

 

 

자 이제 착샷인데요... 어... 정면에서 볼 땐 몰랐는데 뒷모습을 보니까 후기처럼 진짜 사이즈가 크긴 크더라구요. 저는 크게 신경안쓰여서 문제될건 없는데 그래도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제 스펙은 176/62입니다. 

 

 

제가 느낀 이 백팩의 유일한 단점은 바로 이부분이였습니다. 제 맥북 크기는 15인치입니다. 분명 노트북 수납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15인치짜리 노트북의 길이보다 고정 찍찍이의 길이가 현저히 짧아 저 기능은 사용하지 못할 것 같네요.. 그래도 뭐 엄청난 지장이 있는건 아니지만 살짝 아쉬운 정도였습니다.

 

이배팩에 대한 저의 총 평:

한줄평: 가성비는 따라올자가 없지만, 크기와 노트북 수납공간이 살짝 아쉽다.

 

 

반응형

댓글